본문 바로가기
패션 이모저모

마포 멋쟁이 송민호 패션- 2020 팬톤컬러

by 찐솔 2020. 4. 24.

요즘 즐겨 보는 마포 멋쟁이!!

 

 

송민호는 평소 패셔니스타로 유명한데 마포 멋쟁이에서 절친 피오랑 T(TIME) P(PALCE) O(occasion)에 맞는 패션센스 대결을 펼치는데요. 지난주에 민호의 패션에서 올해 트렌드 컬러가 짜잔~ 등장했습니다.

평소 민호는 미술에도 재능이 있던데, 역시 컬러 트렌드를 알고 스타일링을 했네요.

 

 

피오는 여자 친구가 좋아할 만한 남자 친구 룩을 선보였고, 미노는 살짝 과한듯하지만 올해의 트렌드 컬러인 블루재킷으로 시선을 집중시켰어요.

이 둘은 보고만 있어도 티키타카  귀엽고 재밌네요.

 

미노가 코디해준 나영석 PD 상암동 멋쟁이룩.ㅋㅋㅋ

 

해바라기 머플러와 청바지 디자인 무엇! 너무 아방가르드하네요... ㅋㅋ

패션 테러리스트를 만들어놓았습니다. 예능이라 재밌게 하려고 스타일링을 과하게 한 거겠지만요. 

청바지와 청남방에 아이보리 니트 조화는 이쁘네요.^^

 

과하고 웃긴 스타일링 말고~ 올해의 팬톤 컬러로 멋지게 스타일링해보아요~

 

2020 팬톤사에서 정한 컬러는 클래식 블루입니다. 파란색은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색상이라고 합니다.

파란색은 젊고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가 강해서 우리나라뿐 아니라 서양에서도 좋아하는 색상이라네요.

 

 

출처:팬톤

 

쨍한 블루 컬러와 톤온톤 매치를 하여 코디한다면 올해의 베스트 드레서는 바로 당신!!^^

 

집에 있는 블루 계열 옷/액세서리/신발/가방/모자 모든 아이템이 믹스매치 가능합니다.

 

 

 

 

 

 

 

 

 

 

블루 계열을 톤온톤 매치를 잘한다면 2020 S/S 시즌 정말 청량감 있는 패션 스타일링이 가능할 것 같네요.^^

 

 

올해의 팬톤 컬러 클래식 블루 스타일링 즐겨해 보시고, 젊고 활기찬 봄, 여름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