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이모저모

한혜연 토마토 - 단마토 먹고 다이어트 도전

by 찐솔 2020. 4. 23.

한혜연 단마토가 뭐길래~ 13KG 감량 성공!!


 

다이어트 성공
다이어트 전/ 후

슈스스(슈퍼스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씨가 다이어트에 성공하면서 다이어트 성공비법을 공개했습니다. 저 브이라인의 비밀은 바로바로 "" 단 마 토 "" 

단마토란 무엇? 스테비아 토마토의 일종이라는데요. 맛이 달아서 토 망고라고도 한다네요.

토마토 소비 활성화를 위해서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자원연구로 개발된 고당도 토마토라고 합니다.

일반 토마토보다 가격이 조금 비싸지만 달달하여 맛있기에 꿀떡꿀떡 쉽게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보통 토마토라 하는 대저 짭짤이 토마토가 젤 맛있다고 생각했는데 요런 품종이 개발되어 판매되고 있는지는 이번에 알았지 뭐예요.

단마토는각종 비타민이 상당히 풍부하게 들어있고, 라이코펜도 들어있어 다이어트 시 섭취하면 건강도 잘 챙길 수 있겠네요.

스테비아(설탕풀)/설탕의 300배의 단맛을 내는 스테비오사이드의 원료

스테비아는 '설탕초'라고도 불리는 국화과 여러해살이 풀인데, 잎에서 단맛이 나는 풀이라고 합니다. 이 스테비아 잎에서 추출한 천연 감미료 스테비오 사이트를 방울토마토에 침투시켜서 단마토가 탄생했다고 합니다.

 

스테비오사이드는 설탕과 달리 섭취 후 몸에 흡수되지 않고 소변에 배출되어 칼로리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고 합니다.

 

한혜연 씨는 지난 2월 컬투쇼 라디오에 출연해 인터뷰 중 최고 몸무게를 찍을 때는 72KG까지 나갔다고 하는데 13KG를 감량했는데 아직도 살은 더 빠지고 있다고 했다고 하네요. 단마토를 처음 먹었을 때 할머니가 설탕 뿌려 주었던 토마토 맛이 나서 깜짝 놀랐다며 어메이징~ 하다고까지 했네요.^^

물론, 운동도 병행하며 건강한 음식만 챙겨 먹으면서 간식 대신 단마토를 먹고, 한 끼 정도는 단마토로 해결했겠지만 일반 방울토마토 다이어트에 질렸거나 화학적인 다이어트 보조식품을 섭취하는 것 대신 건강한 채소를 맛있게 섭취하면서 몸매와 건강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을 수 있겠는데요^^

최고의 성형은 뭐니 뭐니 해도 다이어트인 거 같네요.. 그간 확~찐자 되어 다이어트를 계획하고 있다면 단마토먹고 건강하고 날씬하게 여름을 맞이해보는 건 어떨까요?🍅🍅🍅🍅🍅🍅🍅 우선 저부터 도전!!🍅🍅🍅🍅🍅🍅🍅

 

 

 

 

 

댓글